글번호
946161

잔여학점이 3학점 남았는데 휴학하고 계절학기로 이수해서 졸업가능할까요?

작성일
2026.01.19
수정일
2026.01.19
작성자
통계학과
조회수
127

잔여학점이 3학점 남았는데 휴학하고 계절학기로 이수해서 졸업가능할까요?



: 졸업사정 당시 학적상태가 휴학중인 학생은 당해학기 졸업이 불가능합니다.

학점 및 기타 졸업요건을 모두 충족하였다 하더라도 휴학생은 졸업대상에서 제외되며, 반드시 복학하여 학적상태가 재학이어야만 졸업 가능합니다.


[예시]

   * 현재 학적상태 : 휴학 / 등록횟수 8/ 잔여학점 일선3학점

   * 2017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이수 : 일선 3학점

     ‣ 20178월 졸업 불가[반드시 복학하여 등록해야만 함]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