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946170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모두 충족했는데 1학기가 남았을 경우 수강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나요?

작성일
2026.01.19
수정일
2026.01.19
작성자
통계학과
조회수
131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모두 충족했는데 1학기가 남았을 경우 수강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나요?



: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모두 충족했다면, 최종졸업학기에는 수강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나, 신청 학점에 따른 등록금 감면 등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