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946182

학과에서 개설한 전공과목이 제 교육과정 적용년도에 없으면 일선으로 인정되나요?

작성일
2026.01.19
수정일
2026.05.19
작성자
장빈
조회수
134

학과에서 개설한 전공과목이 제 교육과정 적용년도에 없으면 일선으로 인정되나요?



: 본인 교육과정에는 없는 과목이더라도 소속 학과에서 개설한 전공과목은 모두 전공으로 인정됩니다.


[예시]  

   * 학생 : 2022교육과정 적용자

   * 2022교육과정 전공 교과목 : A(3학점), B(3학점), C(3학점)

   * 2023교육과정 전공 교과목 : A(3학점), B(3학점), F(3학점), K(3학점)

   * 이수과목 : A(3학점), B(3학점), C(3학점), K(3학점) 전공인정학점 : 12학점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